CAFE

행복한 요리시간

[전튀김]삼겹살과 치즈를 품은 고소한 맛이 좋은 양배추 부침

작성자하늘연가|작성시간26.06.17|조회수359 목록 댓글 4

도톰하게 부쳐 먹은 고소한 맛의 삼겹살 양배추 부침입니다.

삼겹살 양배추 부침





재료:양배추 230g, 삼겹살 197g, 달걀 3개, 피자치즈 126g, 소금 1/2t

참치액 1t, 전분가루 1.5T, 파슬리가루 약간
양념장 재료:청양고추 1개, 간장 2T, 알룰로스 1T, 식초 1T, 정수 1T

양배추와~

 

 

삼겹살,

 

 

달걀,

 

 

피자치즈를 준비~

 

 

양배추는 채썰어서 식초물에 담갔다가 헹구어 건져 놓고~

 

 

달걀도 풀어서~

 

 

물기를 뺀 양배추를 담은 후~

 

 

소금과~

 

 

참치액,

 

 

전분가루를 넣어서~

 

 

골고루 섞어 놓고~

 

 

팬에 절반의 삼겹살을 구운 다음~

 

 

양배추 반죽을 2/3 정도 담고~

 

 

피자치즈와~

 

 

나머지 양배추와~

 

 

삼겹살 순으로 올린 후~

 

 

뚜껑을 덮어서 익히기 시작하여~

 

 

아랫 부분이 익으면~

 

 

뒤집어서 계속 익히기~

 

 

분량의 재료로~

 

 

양념소스도 만들기~

 

 

잘 부쳐진 양배추를~

 

 

그릇에 담고~

 

 

파슬리가루를 솔솔 뿌려 내면 맛있는 삼겹살 양배추 부침이 완성입니다.

 

 

도톰합니다.

 

 

먹기 좋게 썰면~

 

 

삼겹살의 쫄깃함과~

 

 

고소한 맛도 좋아요.

 

 

피자처럼~

 

 

한 조각씩 덜어서~

 

 

먹기 좋게 포크로 잘라~

 

 

양념소스를 곁들여서~

맛있게 냠냠~




양배추의 아삭함과
치즈의 고소함에
삼겹살의 쫄깃함까지 좋은 삼겹살 양배추 부침입니다.
도톰하게 부쳐서 매콤새콤한 양념소스를 곁들여 맛있게 먹었어요.

 

 

무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

시원하게 보내시는 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솔 | 작성시간 26.06.17 양배추의 아삭한맛과 치즈의 고소함
    삼겹살의 쫄깃한맛이 좋아 맛있겠어요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17 양배추 피자맛이겠어요.
    영양과 맛을 단번에 .
    저도 따라해야겠어요 하늘연가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풀피리 | 작성시간 26.06.17 피자인데요
    양배추의 달콤함 심겹살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맛나겠어요
  •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18 오오~! 양배추만 부침으로 해도 달고 맛나던데요~
    삼겹살까지 더해지니 고기맛 고소~~영양피자 맞네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