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톰하게 부쳐 먹은 고소한 맛의 삼겹살 양배추 부침입니다.
삼겹살 양배추 부침
재료:양배추 230g, 삼겹살 197g, 달걀 3개, 피자치즈 126g, 소금 1/2t
참치액 1t, 전분가루 1.5T, 파슬리가루 약간
양념장 재료:청양고추 1개, 간장 2T, 알룰로스 1T, 식초 1T, 정수 1T
양배추와~
삼겹살,
달걀,
피자치즈를 준비~
양배추는 채썰어서 식초물에 담갔다가 헹구어 건져 놓고~
달걀도 풀어서~
물기를 뺀 양배추를 담은 후~
소금과~
참치액,
전분가루를 넣어서~
골고루 섞어 놓고~
팬에 절반의 삼겹살을 구운 다음~
양배추 반죽을 2/3 정도 담고~
피자치즈와~
나머지 양배추와~
삼겹살 순으로 올린 후~
뚜껑을 덮어서 익히기 시작하여~
아랫 부분이 익으면~
뒤집어서 계속 익히기~
분량의 재료로~
양념소스도 만들기~
잘 부쳐진 양배추를~
그릇에 담고~
파슬리가루를 솔솔 뿌려 내면 맛있는 삼겹살 양배추 부침이 완성입니다.
도톰합니다.
먹기 좋게 썰면~
삼겹살의 쫄깃함과~
고소한 맛도 좋아요.
피자처럼~
한 조각씩 덜어서~
먹기 좋게 포크로 잘라~
양념소스를 곁들여서~
맛있게 냠냠~
양배추의 아삭함과
치즈의 고소함에
삼겹살의 쫄깃함까지 좋은 삼겹살 양배추 부침입니다.
도톰하게 부쳐서 매콤새콤한 양념소스를 곁들여 맛있게 먹었어요.
무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
시원하게 보내시는 날 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