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을 제거한 두부를 넣고 만들어 먹은 고슬고슬한 두부 양배추 볶음입니다.
두부 양배추 볶음
재료:두부 218g, 양배추 220g, 당근 52g, 양파 1/2개, 실파 3대, 굴소스 1T
참치액 1T, 참기름 1T, 통깨 1T, 식용유 1T
두부와~
양배추, 당근, 양파, 실파를 준비하여~
모두 썰고~
수분을 대충 제거한 두부는 으깬 다음 팬에 담아 볶은 후~
그릇에 덜어 놓기~
식용유를 두른 팬에 양파를 담아 볶다가~
양배추와 당근을 담아 볶으면서~
굴소스와~
참치액을 넣고 볶은 다음~
볶은 두부와~
실파,
참기름, 통깨 순으로 담아~
한 소끔 더 볶으면 끝~
그릇에 담아 내면 맛있는 두부 양배추 볶음이 완성입니다.
양배추의 아삭함과~
담백 고소한 맛이 좋아요.
각자 덜어서~
수저로 떠서 맛있게 냠냠~
그냥 먹어도 맛있는 두부 양배추 볶음입니다.
양배추의 아삭함과 고소한 맛에
담백함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대한민국~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치미 작성시간 26.06.19 맛있겠어요.
먹고 싶어요.
하늘연가님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핫팅~~♡♡♡ -
작성자풀피리 작성시간 26.06.19 한접시 먹으면 든든하고 좋겠는데요
-
작성자정다운 작성시간 26.06.19 요래 볶아서 라이스페이퍼에 돌돌 말아서 먹어도 좋겠어요,
오늘 저녁 매뉴 당첨이네요 -
작성자박영란 작성시간 26.06.19 딤백하면서 양배추의 감칠맛도 굿이겄어용^^
-
작성자마하 작성시간 26.06.19 두부 양배추 볶음 맛있겠습니다
한동안 먹으면 제 옆구리가 홀쪽해질것같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