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 요리시간

[볶음류]고슬고슬하게 만들어 먹은 담백 고소한 맛이 좋은 두부 양배추 볶음

작성자하늘연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164 목록 댓글 6

수분을 제거한 두부를 넣고 만들어 먹은 고슬고슬한 두부 양배추 볶음입니다.

두부 양배추 볶음



재료:두부 218g, 양배추 220g, 당근 52g, 양파 1/2개, 실파 3대, 굴소스 1T

참치액 1T, 참기름 1T, 통깨 1T, 식용유 1T

두부와~

 

 

양배추, 당근, 양파, 실파를 준비하여~

 

 

모두 썰고~

 

 

수분을 대충 제거한 두부는 으깬 다음 팬에 담아 볶은 후~

 

 

그릇에 덜어 놓기~

 

 

식용유를 두른 팬에 양파를 담아 볶다가~

 

 

양배추와 당근을 담아 볶으면서~

 

 

굴소스와~

 

 

참치액을 넣고 볶은 다음~

 

 

볶은 두부와~

 

 

실파,

 

 

참기름, 통깨 순으로 담아~

 

 

한 소끔 더 볶으면 끝~

 

 

그릇에 담아 내면 맛있는 두부 양배추 볶음이 완성입니다.

 

 

양배추의 아삭함과~

 

 

담백 고소한 맛이 좋아요.

 

 

각자 덜어서~

 

 

수저로 떠서  맛있게 냠냠~


그냥 먹어도 맛있는 두부 양배추 볶음입니다.
양배추의 아삭함과 고소한 맛에
담백함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대한민국~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19 맛있겠어요.
    먹고 싶어요.
    하늘연가님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핫팅~~♡♡♡
  • 작성자풀피리 | 작성시간 26.06.19 한접시 먹으면 든든하고 좋겠는데요
  • 작성자정다운 | 작성시간 26.06.19 요래 볶아서 라이스페이퍼에 돌돌 말아서 먹어도 좋겠어요,
    오늘 저녁 매뉴 당첨이네요
  •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19 딤백하면서 양배추의 감칠맛도 굿이겄어용^^
  • 작성자마하 | 작성시간 26.06.19 두부 양배추 볶음 맛있겠습니다
    한동안 먹으면 제 옆구리가 홀쪽해질것같아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