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 요리시간

[별미밥]따라쟁이 오이피클?

작성자토마토사랑|작성시간26.06.21|조회수395 목록 댓글 11

서나공주님 올려주신 레시피대로 따라 해봤어요

역시나~~~

맛있어요~~강력추천

유윤희님 양구다대기 오이와 

창녕 양파 듬뿍 썰어넣었어요

손이 많이 가긴하지만

초보라 올려주신 레시피대로 했어요

마트파는 청양고추가 덜 매워서 

4개 포크로 구멍 숭숭내서 퐁당~

지금 냉장고 속에서 더 맛있어지고 있는중이에요

레시피 공유 감사해요^^

따라쟁이~미션완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시원하니 오이향 가득.
    맛있겠어요.
    솜씨쟁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마토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솜씨쟁이는 아니구요~따라쟁이입니다
    시원하게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서나공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넘 잘하셨네요
    저보다 더 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토마토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럴리가요
    초보의 손맛이에요
    덕분에 맛있는 오이반찬 생겼어요
    감사해요
  •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22 new 따라쟁이 성공 축하드립니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