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나공주님 올려주신 레시피대로 따라 해봤어요
역시나~~~
맛있어요~~강력추천
유윤희님 양구다대기 오이와
창녕 양파 듬뿍 썰어넣었어요
손이 많이 가긴하지만
초보라 올려주신 레시피대로 했어요
마트파는 청양고추가 덜 매워서
4개 포크로 구멍 숭숭내서 퐁당~
지금 냉장고 속에서 더 맛있어지고 있는중이에요
레시피 공유 감사해요^^
따라쟁이~미션완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토마토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27 new
넵~^^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시간 07:53 new
잘 따라하셔서 맛있겠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토마토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28 new
따라하는것도 쉽지않더라구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부치미 작성시간 09:32 new
시원하니 오이향 가득.
맛있겠어요.
솜씨쟁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마토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57분 전 new
솜씨쟁이는 아니구요~따라쟁이입니다
시원하게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