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팬으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에 좋은 고소한 맛의 치즈 품은 애호박전입니다.
치즈 애호박전
재료:애호박 92g, 달걀 1개, 라이스페이퍼 1장, 피자치즈 60g
소금 두 꼬집씩 두 번, 식용유 1/2T
조금 남은 애호박과 달걀, 라이스페이퍼와~
피자치즈를 준비~
애호박은 채썰고~
소금 두 꼬집을 넣은 달걀은~
잘 풀어 놓기~
약간의 식용유를 두른 팬에 애호박을 담아 볶으면서~
소금 두 꼬집도 넣어~
살캉하게 볶은 후~
달간물을 끼얹고~
어느 정도 익으면 라이스페이퍼를 올려~
뒤집고~
치즈를 올린 후~
절반으로 접고 앞뒤로 노릇하게 익히면 끝~
그릇에 담아 내면 맛있는 치즈 애호박전이 완성입니다.
달큰하면서 고소한 맛이 좋고~
촉촉함도 좋아요.
먹기 좋게 썰어서~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맛있게 냠냠~
지난 주중에 점심 때가 되었는데 밥은 없고 남은 애호박 한 토막도 소비할겸
만들어서 혼자 한 끼 해결한 치즈 애호박전입니다.
달큰 고소한 맛은 물론 라이스페이퍼의 쫄깃함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이 있어서 일찍 다녀갑니다.
우중충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밝게 좋은 한 주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피리 작성시간 26.06.22 애호박전 한조각 먹으면 식사로 충분하겠어요
따라해봐야겠어요 -
작성자눈솔 작성시간 26.06.22 애호박의 살캉한 맛과 치즈의 고소함
라이스페이퍼의 쫄깃함이 좋아 맛있겠어요 -
작성자토마토사랑 작성시간 26.06.22 방학중인 애들 해줘야겠어요
이런 신박한 창의력은 어디서 나오시는 걸까요?
대단해요 -
작성자부치미 작성시간 26.06.22 치즈품은 애호박전
쉽고도 맛있겠어요.
하늘연가님께 배움합니다.
고마워요.
-
작성자박영란 작성시간 26.06.22 애호박의 달큰 부드러운맛
올 여름에도 따라쟁이하면서 많이 먹고 싶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