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 요리시간

[점▣심]초간단하지만 달큰하고 고소한 맛이 좋은 치즈 품은 애호박전

작성자하늘연가|작성시간26.06.22|조회수217 목록 댓글 5

원팬으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에 좋은 고소한 맛의 치즈 품은 애호박전입니다.

치즈 애호박전

 

 

 


재료:애호박 92g, 달걀 1개, 라이스페이퍼 1장, 피자치즈 60g

소금 두 꼬집씩 두 번, 식용유 1/2T

조금 남은 애호박과 달걀, 라이스페이퍼와~

 

 

피자치즈를 준비~

 

 

애호박은 채썰고~

 

 

소금 두 꼬집을 넣은 달걀은~

 

 

잘 풀어 놓기~

 

 

약간의 식용유를 두른 팬에 애호박을 담아 볶으면서~

 

 

소금 두 꼬집도 넣어~

 

 

살캉하게 볶은 후~

 

 

달간물을 끼얹고~

 

 

어느 정도 익으면 라이스페이퍼를 올려~

 

 

뒤집고~

 

 

치즈를 올린 후~

 

 

절반으로 접고 앞뒤로 노릇하게 익히면 끝~

 

 

그릇에 담아 내면 맛있는 치즈 애호박전이 완성입니다.

 

 

달큰하면서 고소한 맛이 좋고~

 

 

촉촉함도 좋아요.

 

 

먹기 좋게 썰어서~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맛있게 냠냠~


지난 주중에 점심 때가 되었는데 밥은 없고 남은 애호박 한 토막도 소비할겸

만들어서 혼자 한 끼 해결한 치즈 애호박전입니다.
달큰 고소한 맛은 물론 라이스페이퍼의 쫄깃함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이 있어서 일찍 다녀갑니다.

우중충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밝게 좋은 한 주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피리 | 작성시간 26.06.22 애호박전 한조각 먹으면 식사로 충분하겠어요
    따라해봐야겠어요
  • 작성자눈솔 | 작성시간 26.06.22 애호박의 살캉한 맛과 치즈의 고소함
    라이스페이퍼의 쫄깃함이 좋아 맛있겠어요
  • 작성자토마토사랑 | 작성시간 26.06.22 방학중인 애들 해줘야겠어요
    이런 신박한 창의력은 어디서 나오시는 걸까요?
    대단해요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22 치즈품은 애호박전
    쉽고도 맛있겠어요.
    하늘연가님께 배움합니다.
    고마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22 애호박의 달큰 부드러운맛
    올 여름에도 따라쟁이하면서 많이 먹고 싶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