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 요리시간

가지구이

작성자하늘타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99 목록 댓글 3

가지 6개 따왔길레
칼집넣어 전자렌지에 3분 돌려서
반갈라 사선칼집 넣어선
감자전분 뿌리고 올리브유 뿌린 팬에 구워서
간장,굴소스,올리고당 섞어
가지 뒤집어서 소스 뿌려 더 구워서
통깨 뿌리고는
취향대로
아들은 통째로 죽죽 찢어먹고
전 가위로 잘라서
맛있게 홀랑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솔 | 작성시간 06:45 new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지구이 맛있겠어요
  • 작성자정다운 | 작성시간 06:51 new 가지구이
    반건조 하고 있는데 따라해야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가지요리 입니당
  • 작성자하늘연가 | 작성시간 07:57 new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지구이가
    반질반질하니 먹음직스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