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6개 따왔길레
칼집넣어 전자렌지에 3분 돌려서
반갈라 사선칼집 넣어선
감자전분 뿌리고 올리브유 뿌린 팬에 구워서
간장,굴소스,올리고당 섞어
가지 뒤집어서 소스 뿌려 더 구워서
통깨 뿌리고는
취향대로
아들은 통째로 죽죽 찢어먹고
전 가위로 잘라서
맛있게 홀랑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가지 6개 따왔길레
칼집넣어 전자렌지에 3분 돌려서
반갈라 사선칼집 넣어선
감자전분 뿌리고 올리브유 뿌린 팬에 구워서
간장,굴소스,올리고당 섞어
가지 뒤집어서 소스 뿌려 더 구워서
통깨 뿌리고는
취향대로
아들은 통째로 죽죽 찢어먹고
전 가위로 잘라서
맛있게 홀랑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