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 요리시간

가지구이

작성자하늘타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58 목록 댓글 8

가지 6개 따왔길레
칼집넣어 전자렌지에 3분 돌려서
반갈라 사선칼집 넣어선
감자전분 뿌리고 올리브유 뿌린 팬에 구워서
간장,굴소스,올리고당 섞어
가지 뒤집어서 소스 뿌려 더 구워서
통깨 뿌리고는
취향대로
아들은 통째로 죽죽 찢어먹고
전 가위로 잘라서
맛있게 홀랑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가지 따오면 며칠 그대로 방치ㅡ수분 말렸다가ㅡ볶아먹습니다ㅎ
    쪄서 무치거나 볶기만 했는데 요렇게 하니 더 맛있네요
  • 작성자하늘연가 | 작성시간 26.06.23 new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지구이가
    반질반질하니 먹음직스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네 가지 식감이 호불호가 나뉜다던데
    우리식구는 호 입니다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23 new 불고기향이 날 듯 해용~~~냠~~~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늘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맛있다고 먹어대기만 하곤
    정작 뭔맛이었나 싶네요
    일본풍 느낌이 난다고 하데요 아들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