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6개 따왔길레
칼집넣어 전자렌지에 3분 돌려서
반갈라 사선칼집 넣어선
감자전분 뿌리고 올리브유 뿌린 팬에 구워서
간장,굴소스,올리고당 섞어
가지 뒤집어서 소스 뿌려 더 구워서
통깨 뿌리고는
취향대로
아들은 통째로 죽죽 찢어먹고
전 가위로 잘라서
맛있게 홀랑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가지 따오면 며칠 그대로 방치ㅡ수분 말렸다가ㅡ볶아먹습니다ㅎ
쪄서 무치거나 볶기만 했는데 요렇게 하니 더 맛있네요 -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시간 26.06.23 new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지구이가
반질반질하니 먹음직스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네 가지 식감이 호불호가 나뉜다던데
우리식구는 호 입니다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
작성자박영란 작성시간 26.06.23 new
불고기향이 날 듯 해용~~~냠~~~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늘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맛있다고 먹어대기만 하곤
정작 뭔맛이었나 싶네요
일본풍 느낌이 난다고 하데요 아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