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가 큰 감자로 큼직하게 썰어서 만든 고소한 웨지감자입니다.
웨지감자
재료:감자 3개, 굵은소금 1t, 올리브오일 2T, 허브솔트 1/3t, 파슬리가루 1/2t
반농사꾼님께 구매한 서산 수미감자 중~
큰 사이즈로 세 개를 준비하여~
썰어서~
찬물에 10분 정도 담갔다가~
소금을 넣은 끓는 물에~
10분 정도를 삶은 후~
건져서 물기를 제거한 후~
볼에 담고 올리브오일과~
허브솔트,
파슬리가루를 넣어서~
골고루 섞은 다음~
종이호일을 깐 오븐팬에 담아~
예열된 오븐 200도에서~
25분을 구우면 끝~
유산지를 깐 튀김망에 담고 케첩을 곁들여 내면 맛있는 웨지감자가 완성입니다.
겉은 쫄깃하고~
속은 파근파근~
고소하며~
담백한 맛~
취향껏 케첩을 콕 찍어서~
맛있게 냠냠~
간식거리로 좋은 웨지감자입니다.
큼직하게 썰어서 구웠더니
담백하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솔 작성시간 26.06.23 new
웨지감자 큼직하게 구워 겉은 바삭
속은 파근하여 맛있겠어요
-
작성자마하 작성시간 26.06.23 new
웨지감자 구이 애기들도 잘먹을것같아요
바쁘다는 핑게로 못해주고 있는데 휴뭇날엔 꼭 구워야겠어요 -
작성자풀피리 작성시간 26.06.23 new
손주가 잘 먹는데 만들어줘야겠어요
맛나보여요 -
작성자하늘타리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 캐오거든 큰거는 웨지감자로 찜 입니다
한접시 다 먹을거에요ㅎ -
작성자박영란 작성시간 26.06.23 new
간단하고도 요즘 흔하게 만날 수 있는 감자요리네요~~
저도 따라쟁이하기 쉽겠어서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