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간식]큰 감자로 만든 고소하고 맛있는 웨지감자

작성자하늘연가|작성시간26.06.23|조회수209 목록 댓글 6

 크기가 큰 감자로 큼직하게 썰어서 만든 고소한 웨지감자입니다.

웨지감자

 

 



재료:감자 3개, 굵은소금 1t, 올리브오일 2T, 허브솔트 1/3t, 파슬리가루 1/2t

반농사꾼님께 구매한 서산 수미감자 중~

 

 

큰 사이즈로 세 개를 준비하여~

 

 

썰어서~

 

 

찬물에 10분 정도 담갔다가~

 

 

소금을 넣은 끓는 물에~

 

 

10분 정도를 삶은 후~

 

 

건져서 물기를 제거한 후~

 

 

볼에 담고 올리브오일과~

 

 

허브솔트,

 

 

파슬리가루를 넣어서~

 

 

골고루 섞은 다음~

 

 

종이호일을 깐 오븐팬에 담아~

 

 

예열된 오븐 200도에서~

 

 

25분을 구우면 끝~

 

 

유산지를 깐 튀김망에 담고 케첩을 곁들여 내면 맛있는 웨지감자가 완성입니다.

 

 

겉은 쫄깃하고~

 

 

속은 파근파근~

 

 

고소하며~

 

 

담백한 맛~

 

 

취향껏 케첩을 콕 찍어서~

 

 

 맛있게 냠냠~


간식거리로 좋은 웨지감자입니다.
큼직하게 썰어서 구웠더니
담백하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솔 | 작성시간 26.06.23 new 웨지감자 큼직하게 구워 겉은 바삭
    속은 파근하여 맛있겠어요
  • 작성자마하 | 작성시간 26.06.23 new 웨지감자 구이 애기들도 잘먹을것같아요
    바쁘다는 핑게로 못해주고 있는데 휴뭇날엔 꼭 구워야겠어요
  • 작성자풀피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손주가 잘 먹는데 만들어줘야겠어요
    맛나보여요
  • 작성자하늘타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 캐오거든 큰거는 웨지감자로 찜 입니다
    한접시 다 먹을거에요ㅎ
  •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23 new 간단하고도 요즘 흔하게 만날 수 있는 감자요리네요~~
    저도 따라쟁이하기 쉽겠어서 넘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