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칼하고 쫄깃한 가리비 관자 파스타 작성시간25.03.17|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3.17 아침밥 먹었는데도 한그릇 먹고싶어지는 관자살스파게티입니다고급 이태리파스타 집에서 나올 법한 비쥬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17 이태리 파스타 식당에 큰사위랑 자주 가는데관자살 넉넉하게 넣어 쫄깃한 맛이 좋아 맛있게 먹었습니다하늘타리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17 가끔옆집들에파스타집들이있어토마토나해물파스타를먹곤합니다보며음식에들어가는정성과노력의시간들을생각해봅니다음식은예술입니다늘 강건선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17 파스타를 좋아하여큰사위랑 이태리식당에 자주 가는데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 요즘은자주 만들어 먹고 있어요드롱리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17 저도 관자를 좋아하는데 스파게티 넘 맛있겠습니다.군침이 막 돕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17 관자살을 넉넉하게 넣어 쫄깃한 맛이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늘푸른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17 비싼 가리비 관자살이 푸짐하게 들어간 파스타라서 그런지더 먹음직스럽습니다.고급 파스타~맛있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17 쫄깃하고 칼칼하여 맛있게 먹었어요하늘연가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17 고급진 파스타에요손주 해주면 함박웃음 지을거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17 손주가 파스타 좋아 하는군요불고추 만 빼고 만들어 주면아이들도 잘 먹을거예요풀피리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17 관자 파스타 비주얼도 예쁘고 너무 맛있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17 아삭한 세발나물 맛과쫄깃한 관자살 맛이 어우러져 맛잇게 먹었어요엠마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17 우와~~ 파스타 이미지 보며 내려 오니 입안에 침한종지 생겼어요.먹고 싶어 기절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17 파스타가 깔끔하고쫄깃한 관자살 맛이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지기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4 위에 지기님 말씀처럼 이미지 사진 보면서 내려 오다가 저도 기절 합니다 ㅎㅎ고급진 파스타 입니다 맛있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24 관자살의 쫄깃함이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뽁기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