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쫄깃 담백한 맛이 좋은 코다리 조림

작성시간25.05.3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성시간25.05.30 쫄깃쫄깃한 코다리 조림을 저도 좋아하는데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군침이 절로 돕니다...쓰읍~
    밥없이도 두 토막은 금세 먹을 수 있을 듯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31 코다리 조림을 남편이 좋아 하여
    자주 만들어 먹는데 코다리가 꼬득하게
    말려져서 쫄깃하여 맛있게 먹었어요
    하늘연가님 고맙습니다
  • 작성시간25.05.30 코다리 조림은 담백하니 맛있지요
    양념 맛있게하셔서 밥도둑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31 코다리가 잘 말려져서
    쫄깃한 식감이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
    풀피리님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