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을 추가하여 구워 먹은 고등어 구이 작성시간25.10.21|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10.21 양념이 베인 고등어구이 단백하고 맛있지요오랜만에 가을하늘 파랗고 예쁩니다하늘연가님 쌀쌀한 날씨에 따습게 보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0.22 어제는 바람이 찬데 친정엄머 모시고꽃축제 다녀왔어요.감사합니다...마하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10.21 자반고등어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0.22 은방울님께 구매한 살짝 소금간이 된 싱싱한 고등어로만들었습니다.감사합니다..려유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10.21 큰 고등어는 양념 해도 좋겠다 생각했는데 간장양념 하셔서 맛있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0.22 네~삼삼한 고등어에 단짠한 맛을 더했더니더 맛있더라고요.감사합니다..풀피리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10.21 구운후 양념하니까 더맛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0.22 맞습니다.더 맛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실크로드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10.21 단짠 딴짠한 고등어 간장조림입니다 구이만 해먹다가 이렇게 먹으면새로운 맛이라 더 맛있게 드실 수 있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0.22 느끼함도 적고 맛있게 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향기로운여인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10.21 먹고 싶어 기절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0.22 감사합니다..지기님~기절하시면 아니되옵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10.21 간장맛의 감칠맛나는 고등어조림~~~완전 맛날 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0.22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박영란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10.21 애들도 좋아할거같아요 저도 연가님따라 해봐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0.22 맞습니다.아이들 입맛에도 잘 맞을 것 같아요.감사합니다..핑크몬드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10.21 우와너무 노릇하게 잘 구웠네요 거기다 양념까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0.22 고등어가 좋아서 더 맛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여백의사랑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10.21 단짠단짠 맛있겠어요.그냥 구워도 맛있는데 간장 양념에 정성 듬뿍 들어가니 얼마나 맛있을지 짐작이 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0.22 양념이 더해지니 맛은 더 좋은 것 같았어요.ㅎㅎ감사합니다..솔짱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