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눈에 똭 뛰네요.. 작성자따가비|작성시간26.06.19|조회수22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라.빨강 노랑이 아즤 조화롭네요..누가 키우라고 두고간 백홥..항아리안에서 다섯살 먹은 미니장미.노랑색 지고나니 빨깡낵이 핍니다..우리집 수국은 이제서야..ㅎㅎ 즐거운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따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현관물열면 바로 보이는꽃 너무 이쁘지요.. 작성자풀피리 | 작성시간 26.06.19 꽃보며 행복한 주말보내셔요 답댓글 작성자따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넵.감사 합니다.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19 저번에 사 온 꽃들인가요? 형형색색 넘 이뻐요~^^ 답댓글 작성자따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