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수다방

리프트게이트 답니다.

작성자따가비|작성시간26.06.22|조회수162 목록 댓글 7

가끔 여행을 다닙니다..
(좀자주..ㅎㅎ)
어제 리프트게이트 차위에 아들이 달아줍니다..

팰리는 멀리여행갈때만 타는차량..

동네서 끌고 다니는건 하이부리드 리노 입니다.
하이브리드는 기름절약용으로. 최고..
좁은 공간에서도 주차하기 좋고..
팰리는 좀커서 동네서 막 끌고 다니기 마니 불편 합니다..

여행 자주. 다니는 저에게는 안전용으로 좋습니다..

이젠 나이가 드니 모든것이 조심 스럽네요..
예전같지 않네요..
카레이서 하던 옛시절이 그립네요..

오늘은 남편 모시고 병원가는날..
삼개월에 한번씩 가서 검사받고 옵니다..
다녀 올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마손 | 작성시간 26.06.22 new 카레이서 멋집니다
    운전대도 못잡는
    저는 마냥 부럽습니다
    우리딸도 니로 잘
    끌고 다닙니다^^
    오늘도 안전운전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따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년비가 왔따 입지요 ...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22 new 따가비님 멋져요.
    운전 잘 하는 사람이 부려운 일인입니다.
    저는 후진을 못합니다.
    오로지 직진만으로 간신히
    조심 조심 돌아 댕깁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따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하하 내 동생 한명도 전진만 .. ㅋㅋㅋㅋㅋ
  •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22 new 카레이서 수준급 운전
    부럽기도 하고 너무 좋으네요 ㅎㅎ
    리프트게이트에 뭘 싣고 다니시려나요?
    굿 밤 되세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