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수다방

북한산 일몰

작성자정다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 목록 댓글 10

비온 뒷 날 시야가 깨끗해서 멀리 북한산 도봉산
훤히 보여요.
시댁 형제들 모여 저녁 먹으러 남양주에 갔어요.
강바람은 시원하고 도심은 깨끗해서
저어기가 북한산이라 하니
어리둥절 아니랍니다.
그것도 등산도 못 해보고 고런 말씀을 ㅎㅎ

불수도북 종주 코스 도전하다 새벽에 비가 내려서
도봉산에서 중단 했는데 그때 비가 참 고마웠다고
너스레 떠는 남편
한때은 유행이였슴니다.

식사후 루프탑 있는 카페에서 일몰을 봤어요.

서울에서 이런 풍광을 보다니.
감동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다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강 과 그리고 산
    어울려져 있는 서울이 좋아요
  •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23 new 북한산 일몰을 잘 담으셨습니다~
    산의 해질녁은 일찌감치 오니까 의외로 일몰사진 찍기 쉽지 않자나요~
    즐감~~엄지척이옵니당^^
  • 답댓글 작성자정다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니까요
    산 오르지 않고 한강과 어울어져 멋있는 일몰 이였슴니다.
    모두가 아름답다고 감탄!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정다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 구름이 걷히면 좋겠다 했는데 기대만큼 아름다운 일몰이 였어요.
    고맙슴니다.
    지기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