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동해안 입니다..
그름이 칼로벤듯이 갈라져서 저렇게 연출하네요..
세상에 예수강림하신듯한 햇살이 마치 폭포가 쏟아지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따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감동이였어요..
-
작성자박영란 작성시간 26.06.23 new
오오오~~~너무 신비스럽네용~~~
즐감하는 동안 기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따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맞어유..황홀 했었쥬..
-
작성자하늘타리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장관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따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걸 뭐라 표현하기 어려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