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소중합니다
좋은 사람을 찾지말고
좋은 사람이 되주고
좋은 조건을 찾지말고
내가 좋은 조건이 되는 사람이 되주자
좋은 애인을 찾기 전에 좋은 애인이 되주자
좋은 사랑을 찾기 전에
좋은 사랑을 주는 사람이 되주자
좋은 하루가 되길 바라지 말고 좋은 하루를 만들자
행복해지기를 바라지 말고 나 스스로 행복하자
털어봐~ 아프지 않은 사람있나
꾹 짜봐~ 슬프지 않은 사람있나
찾아봐~ 힘들지 않은 사람있나
건드려 봐~ 눈물나지 않은 사람있나
물어 봐~ 사연없는 사람있나
살펴 봐~ 고민없는 사람있나
가까이 다가가 봐~ 삶의 무게 없는 사람있나
꽃은 피어도 소리가 없고
새는 울어도 눈물이 없고
사랑은 불타도 연기가 없더라
장미가 좋아 꺾었더니 가시가 있고
친구가 좋아 사귀었더니 이별이 있고
세상이 좋아 태어났더니 죽음이 있더라
살만 하니 떠나는게 인생이다.
- 좋은 글 중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맘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람마다 보이지 않는
사연과 무게 하나씩 품고
살아가지만, 서로의 아픔 다독이는 이웃의 손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생각을 갖게 합니다.
굿모닝 눈솔님^^ -
작성자부치미 작성시간 26.06.23 new
네 맞습니다.
삶은 고행입니다.
너무 힘들 때도 있습니다.
그래도 살아 갈만 합니다..
오늘도 좋은글에 큰 위로 받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사람을 바라기보다는
좋은 사람이 되자..라는 좋은 글~
또 한 번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