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환경쌀,인삼,홍삼

풍기인삼....11주년....쎄일..소백산....자연꿀과..소백산 .사양꿀

작성자(경북) 풍기인삼|작성시간26.04.19|조회수311 목록 댓글 23

식사대용...홍삼천마차...호박차..홍삼쑥차...3종류이며....

맛은 상당히 구수합니다 ,,

48포 들어있으며.....값은,,,1봉에 15000원 

차비 3천원 있습니다..

허가된 꿀,,,,야생화꿀..1통당,,,15미리,,,,30포  300미리씩 들어있으며

젊은분들께....인기짱입니다

1통씩은 2만원에 나갑니다....

3통 구입시...900그람에....5만원에 판매합니다 

차비 3천원 있습니다,,저희집 꿀판매는  허가된 제품입니다

벌꿀 화분.....1키로...5만원에 판매합니다 

차비 없습니다 

맛은 고소하고 달짝 지근합니다

맛있어서 저도  오다가다 한스픈씩 떠먹곤합니다 

날짜에 따라 쓴맛도 나고 달콤한맛도 납니다...국산이며 허가된 제품입니다

프로폴리스....100미리  ......5만원 판매합니다 

차비 없습니다 

잇몸아플때....목이아플때  서너방울 떨어뜨려 보세요 

효과가 좋습니다 ...또는 물에 희석해서 드시면 좋아요

자연꿀...아카씨아...야생화꿀.(잡꿀)
2.4키로....8만원.. 쎄일...7만원 ..


저희꿀은 ..자연꿀은.....프리미엄 1등급 꿀입니다 ..허가된 제품입니다
사양꿀..아카씨아..잡꿀..2.4키로
부치미에서만....1병..28000원 ,,,허가된 제품입니다
차비 없습니다......100병 내놓겠습니다
11주년기념으로..............왕창 쎄일 .
스틱 아카씨아...무한정 있습니다...
꿀 주문시 무조건 써비스로..5개 드립니다..


건강으로 드시려면 ....자연꿀 드시고..
음식이나....반찬 하실땐  저렴한 사양꿀로 ...드셔보아요..
사양꿀이라서....효과 없는건 아닙니다.
설탕 대신으로....드심 좋아요

농협 790-02-230915 최해랑
010-8855-52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북) 풍기인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8 감사합니다 오늘 발송드리겠습니다 아카씨아1 잡꿀1
  • 작성자(경북) 풍기인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소야님 홍삼정과 10만짜리 2박스
    오늘 발송드렸습니다 전화목솔 방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