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듣고싶은 음악방

Ernesto Cortazar - La Vida Es Bella (인생은 아름다워)

작성자눈솔|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란맘 | 작성시간 26.06.22 new
    고통을 지나야 비로소
    알게 되는 감사,어둠을 지나
    만나는 빛 같은 느낌의 피아노 선율이 비요일에 잘 어울립니다
    굿모닝 눈솔님^^
  • 작성자하늘연가 | 작성시간 26.06.22 new 날씨 탓인지
    피아노 연주곡이 유난히 좋습니다.
    아름다운 피아노의 선율처럼 인생도 아름답게
    살고 싶은 마음입니다.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22 new 눈솔님 오늘도 좋은 음악으로 저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텃밭에 잡풀을 뽑다
    배가 고파 방금 들어와 아름다운 음악을 들어니
    저의 영혼이 행복합니다.
    눈솔님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