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맘 작성시간 26.06.22 new
고통을 지나야 비로소
알게 되는 감사,어둠을 지나
만나는 빛 같은 느낌의 피아노 선율이 비요일에 잘 어울립니다
굿모닝 눈솔님^^ -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시간 26.06.22 new
날씨 탓인지
피아노 연주곡이 유난히 좋습니다.
아름다운 피아노의 선율처럼 인생도 아름답게
살고 싶은 마음입니다.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부치미 작성시간 26.06.22 new
눈솔님 오늘도 좋은 음악으로 저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텃밭에 잡풀을 뽑다
배가 고파 방금 들어와 아름다운 음악을 들어니
저의 영혼이 행복합니다.
눈솔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