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선,공항철도,경의중앙선 대중교통
이용 하여 편리하게 다녀 올 수가 있는
가성비 좋은 선셋 클라우드 뷔페 음식이
신선하고 맛있고 가성비 대박입니다
단점은 아쉽지만 점심시간 2시간만 이용
할 수가 있어요 식사 후 디저트까지 2시간
딱 이더라구요ㅎㅎ 대신 교통이 좋아요
홍대입구역5번 출구 바로 있는 AK플라자
건물 입구 들어와 호텔전용 엘리베이터
타고 7층 로비 요즘 19,800원에 골고루
다양하게 디저트 까지 먹을 수가 있는
가성비 좋은 곳 별로 없어요ㅎㅎ
첫 접시는 샐러드 많이~~ㅎㅎ
진한 양송이 스프도 맛있고
사과쥬스도 아주 굿이에요
요즘 날마다 빗님이 내려
야채값이 좀 그런데~~
다양하게 골고루 들어 있는 야채
너무 맛있고 좋아요 ㅎㅎ
비빔밥
알록달록
순간 가을 단풍 느낌이 났다는~~ㅎ
야채 골고루 넣어
쓰으윽 비벼~~
취향것 넣어 비벼서
맛을 보니깐 더 맛있어요
쌀국수
직접 본인이 간단하게 쌀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가 있어요
좋아하는 고수 잔뜩 담아 왔어요 ㅎㅎ
(요즘 유명 쌀국수집에 가면 고수별도 금액 받더라구요)
아직 먹을 요리들이 많아서
아주 적은 양만 맛 보았답니다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한접시 더 가져 와
맛을 봤어요
볶음밥도 맛있고~~
닭튀김도 있고
볶음한 고기도 있어요
디저트 코너에서
먹고 싶은 것만 담아 왔다는~~ㅎㅎ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커피로 마무리 했어요
샐러드 코너
스프코너
미쳐 먹어 보지 못한 음식들도
있었네요 ㅎㅎ
시원한 모밀국수 맛있을 듯 하네요
피자코너
디저트 코너
커피코너
다양한 차들도 있어요
모자란 음식은
바로바로 채워 주셔요
비빔밥 코너
쌀국수 코너
오픈전 살짝
사진을 담아 봤어요
저희는 처음 방문이라
11시30분쯤 도착요 ㅎㅎ
오픈할때 이곳에서
결제를 하고
자리를 안내 하여
주시면 그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7층호텔 로비
일찍 도착하면
로비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14:00 까지
전화 0507-1492-3019
2호선,공항철도,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5번출구
AK플라자 건물 들어와
호텔전용 엘리베이터 타고 7층로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영란 작성시간 25.10.12 홍대입구역5번출구
AK플라자 건물
매일 12:00~14:00 까지 잘 메모해 둡니다~
맛있어 보여서 한번 가 보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서울 중앙 위치 맛집 소개 넘넘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뽁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27 감사합니다
조금씩
메뉴가 틀리다고 하여
저희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ㅎㅎ -
작성자백살공주 작성시간 25.10.13 어제 홍대입구 다녀왔는데 에궁
-
답댓글 작성자뽁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27 감사합니다
점심시간만 운영을 하여
조금 아쉽더라구요 -
작성자뽁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27 감사합니다
확인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