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사용후기입니다.
"두껍게 발라도 밀리거나 뜨지않는것이 특징"
이라는 글을 보고 구입했어요.
나이가 들면서
화장품을 바르면 밀리곤 해서 고민이 컸거든요.
아로마베리 님의 수분크림
밀리지 않고 잘 스며들어 만족입니다.
저처럼 밀리는 것에 고민이신 분
추천합니다.
다음검색
20일 사용후기입니다.
"두껍게 발라도 밀리거나 뜨지않는것이 특징"
이라는 글을 보고 구입했어요.
나이가 들면서
화장품을 바르면 밀리곤 해서 고민이 컸거든요.
아로마베리 님의 수분크림
밀리지 않고 잘 스며들어 만족입니다.
저처럼 밀리는 것에 고민이신 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