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후기]아로마베리 님의 수분크림

작성자산골향(청양)|작성시간26.06.09|조회수126 목록 댓글 2

 20일 사용후기입니다.

"두껍게 발라도 밀리거나 뜨지않는것이 특징"

이라는 글을 보고 구입했어요.

나이가  들면서 

화장품을 바르면 밀리곤 해서 고민이 컸거든요.

아로마베리 님의 수분크림

밀리지 않고 잘 스며들어 만족입니다.

저처럼 밀리는 것에 고민이신 분

추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향(청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다 쓰면 또 구입하려 구요.
  • 답댓글 작성자아로마베리 | 작성시간 26.06.11 좋은 후기 고맙습니다
    더욱더 좋은원료로 피부를 지켜드리겠습니다
    고운 나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