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주문해서 오늘 받았는데 좀 큰게왔음 좋겠다 싶었는데..(담주에 제사가 있어서.)..어케 때 맞추어서 22개짜리가 와서 박스 여는순간 와~~~~~~~우 ㅋ대박..붉은기운이 도는 크고도 이쁜...큰사과가 왔네요.
위칸이구요
크기가 일정하고 표면이 좀 거친 느낌이있는 사과가 맛이 있다고 하던데 깍아 먹어보니 새콤달달 합니다
아랫칸은 더 인물이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어제 주문해서 오늘 받았는데 좀 큰게왔음 좋겠다 싶었는데..(담주에 제사가 있어서.)..어케 때 맞추어서 22개짜리가 와서 박스 여는순간 와~~~~~~~우 ㅋ대박..붉은기운이 도는 크고도 이쁜...큰사과가 왔네요.
위칸이구요
크기가 일정하고 표면이 좀 거친 느낌이있는 사과가 맛이 있다고 하던데 깍아 먹어보니 새콤달달 합니다
아랫칸은 더 인물이 좋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