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농사꾼님 사과

작성자써니아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86 목록 댓글 1

어제 주문해서 오늘 받았는데 좀 큰게왔음 좋겠다 싶었는데..(담주에 제사가 있어서.)..어케 때 맞추어서 22개짜리가 와서 박스 여는순간 와~~~~~~~우 ㅋ대박..붉은기운이 도는 크고도 이쁜...큰사과가 왔네요.

위칸이구요
크기가 일정하고 표면이 좀 거친 느낌이있는 사과가 맛이 있다고 하던데 깍아 먹어보니 새콤달달 합니다

아랫칸은 더 인물이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콩이 | 작성시간 26.06.11 사과 맛있어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