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처럼 반짝이고 싱싱하며 과즙도 풍부하고
달콤한 맛이 좋은 그레텔님의 명품 워싱턴 체리입니다.
워싱턴 체리
스티로폼 박스에~
에어팩 덮고~
무광 비닐 봉지에 담아~
보내 주신 그레텔님의 워싱턴 체리입니다.
크기도 좋고 싱싱합니다.
스티로폼 바닥에는 아이스팩을 담아 보내셔서
물러짐없이 좋았어요.
과일 세제에 씻어서~
건져 놓으니 보석처럼 반짝반짝~
집어 먹기 좋게 꼭지 부분을 밖으로 오게 돌려 담아 냈어요.
달콤 상큼한 맛~
아삭아삭~
과즙도 풍부합니다.
그레텔님의 명품 워싱턴 체리~
싱싱하고 과육이 아삭아삭하며
달콤 상큼함이 좋아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솔 작성시간 26.06.15 달콤 새콤한 체리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눈솔님께서도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하 작성시간 26.06.15 체리가 과즙이 많아서 맛있겠어요
눈건강을 위해서는 체리나 블르베리 종류 과일을 많이 먹어야 좋다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체리는 혈당과도 관계가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감사합니다...마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