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어람오이 구매후기

작성자고영매|작성시간26.06.18|조회수347 목록 댓글 4

금낭화님댁 청어람오이 

 

정말 감사합니다.

최상품이고♡

가격도 좋고♡

맛도 최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18 만족하시다니 제가 다 보람이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고영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많이 파셔서
    부자되셨음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금낭화(강원.화천)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답글이늦어죄송해요. 모쪼록더운여름 건강하게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고영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5 new 항상 좋은 상품 팔아주시는데
    복많이 받으셔요.
    여름동안 건강하시고 대박나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