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다리던 오이가
아침 일찍 도착했어요
기대하던 것보다
일찍도착해서 깜짝 놀랐어요
비품이라 기대 안했는데
거의 정품이고
상한것, 기스나거나
부러진 것도 없네요
하나 깨물어 먹었더니
입안에
오이향이 가득합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치미 작성시간 26.06.20 유윤희님 오이가 꽃이 고대로 달린채
너무 싱싱하고 맛이 좋아요.
받자 마자 생으로 두개를
깨물어 맛나게 먹었어요.
저렴하게 판매하신 오이
수고비도 안 나오겠어요.
좋은 상품 받고
마음이 다 아프네요. -
작성자엄마손 작성시간 26.06.20 맛있는 오이
저도 주문했어요
오이지 담으려 합니다
맛나게 드세요
-
작성자풀피리 작성시간 26.06.20 맛있게드셔요
-
작성자써니아이 작성시간 26.06.20 싱싱한오이 시원한날 받으셔셔 좋으시겠어요.
저는 월욜 보내신다고 하시네요.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