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농사님 살구요

작성자연이공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474 목록 댓글 1

살구가 새콤달콤 맛있네요
크기도 좋고 저렴하게 잘샀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콩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사셨어요
    저는 여동생이 선물 보내주어 먹고 있는데
    냉장보관 두고 두고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