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윤희님 양구다대기오이

작성자초코언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351 목록 댓글 3

어젯밤 늦게 도착한 오이.

오늘아침 후딱후딱 

양구오이 창녕양파..삶은계란 마요네즈 

듬~~~~~뿍  블루베리 고명 으로

샌드위치 만들어 일요일아침해결.

 

얼른얼른 오이반찬 만들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경이 | 작성시간 26.06.21 오이가 맛나보여요
  • 작성자해맑은미소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식빵 사러 가야겠어요
    저는 월요일 오이 보낸다네요 화욜은 도착하겠어요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21 초코언니 솜씨쟁이세요.후다닥 만든
    샌드위치 오이향가득
    먹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