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후기]유윤희님 양구 다대기오이

작성자초코언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179 목록 댓글 3

오늘 죙일..살림했습니다.

오이소박이..오이부추무침  오이장아찌

아프신엄마집냉장고까지..뿌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나공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전쟁이셨겠어요
    엄마도 흐믓하시겠요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엄마손 | 작성시간 26.06.22 new 맛있는 오이로
    요리조리 맛나게
    하셨네요 푸짐하고
    뿌듯하시겠어요
    고생많으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맑은미소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이로 여러가지 요리 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 맛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