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하고 감칠맛이 좋은 바지락 머위 들깨탕 작성시간25.06.04|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6.04 와~보앙식입니다~!!!오메가 쓰리듬뿍~!맛있겠어요~들깨탕 잊고 있었어요~곧~ 해먹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04 보양식 맞습니다속도 편안 하고 든든 합니다이웃집에서 껍질벗겨 가져다 주어들깨가루 넣어 구수하여 맛있게 먹었어요은방울님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4 고소하니 맛있겠습니다.바지락살이 들어가서 감칠맛도 좋고 국물맛도 시원할 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04 쫄깃한 바지락살 식감과구수한 맛이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하늘연가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4 바지락 들깨가루 넣으셔서 감칠맛 고소함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04 쫄깃한 바지락살 맛과구수함이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풀피리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4 바지락 머위 들깨가루탕 맛있겠어요.눈으로 한사발 호강합니다 눈솔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04 쫄깃한 바지락 식감과 구수한 맛이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지기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4 재료는 다 있는대 쌀가루가 없네요쌀갈아서 끓여도 될런지요구수하니 맛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04 쌀을 곱게 갈아서 쓰시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4 고소하니 맛있는 들깨탕에 바지락살 넣고 끓이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0 바지락의 쫄깃함과 들깨가루의 구수함이좋아 맛있게 먹었어요마하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5 머위대에 들깨국물 자박하니~~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한사발 눈으로 비우고 갑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0 밥은 조금 먹고 들깨탕을 두번 이나 덜어 먹었어요박영란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