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밥스누 원밀 단백질 쉐이크
원래는 1포에 5,000원씩 판매하는 좋은 제품입니다^^
저희가 내일 매입해 올거구요 수량이 딱 맞춰진거라
세트로만 판매 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대신 엄청저렴히 판매 해드리겠습니다!!
시중에 파는 단백질 쉐이크, 저도 진짜 많이 먹어봤거든요
그런데 특유의 비린 맛이나 인공적인 단맛 때문에 끝까지 다 못 먹고 버린 게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 😭
*서울대학교 밥스누* 원밀 단백질 쉐이크 샘플을 직접 받아서 며칠 동안 먹어봤는데…
와, 이건 진짜 괜찮더라고요!
먹어보고 반한 point 3가지
1. "속세의 맛인데 당류가 0g이라니요?"
한 입 딱 먹었는데 엄청 진하고 달콤해서 당연히 설탕이 많이 들어간 줄 알았어요
그런데 보니까 설탕 NO! 인공감미료 NO!
밥스누만의 저당 설계로 천연 식재료만 가지고 이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단맛을 냈다고하더라고요!!
2. 든든함의 차원이 달라요
보통 가벼운 쉐이크들은 먹고 돌아서면 배고프잖아요?
이건 대두, 완두, 아몬드, 쌀, 귀리까지 5종 식물성 단백질 복합 배합이라 그런지 확실히 소화도 편하고 속이 엄청 든든해요~
한 포만 먹어도 단백질을 무려 27~28g이나 채울 수 있어서
운동 전후나 바쁜 아침 대용으로 좋겠더라고요^^
우유에 타 먹으면 무려 34g까지 채워진다는 사실!
3. 텀블러가 필요 없는 간편함
개인적으로는 이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귀찮게 텀블러 챙겨 다니면서 설거지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가벼운 포켓 파우치 형태라 가방에 쏙 넣어 다니다가
먹기 직전에 물이나 우유만 붓고 흔들어 마시면 끝!
파우치 뒷면에 눈금선도 있어서 계량할 필요도 없더라고요~ 최고최고😁
이런 분들께 꼭 추천해 드려요!
맛있는 식단 관리가 필요하셨던 분
바쁜 아침, 1분 만에 건강한 한 끼 챙기고 싶으신 분
혈당 걱정 없는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찾으시는 분
기존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텁텁함, 인공적인 맛에 질리신 분
이번 기회에 맛과 건강, 간편함까지 다 잡은 원밀 단백질 쉐이크로 가벼운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유통기한 2026년 9월10일
최저판매가
바나나7포+딸기7포+초코7포 총21포 19,900원
배송비3,500원 도서산간6,500원
우리1002 333 876099 이 나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