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류잡화-반값쇼핑

단백질 쉐이크 특가

작성자나센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213 목록 댓글 8


서울대 밥스누 원밀 단백질 쉐이크
원래는 1포에 5,000원씩 판매하는 좋은 제품입니다^^
저희가 내일 매입해 올거구요 수량이 딱 맞춰진거라
세트로만 판매 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대신 엄청저렴히 판매 해드리겠습니다!!
​시중에 파는 단백질 쉐이크, 저도 진짜 많이 먹어봤거든요
그런데 특유의 비린 맛이나 인공적인 단맛 때문에 끝까지 다 못 먹고 버린 게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 😭
​*서울대학교 밥스누* 원밀 단백질 쉐이크 샘플을 직접 받아서 며칠 동안 먹어봤는데…
와, 이건 진짜 괜찮더라고요!
먹어보고 반한 point 3가지
​1. "속세의 맛인데 당류가 0g이라니요?"
한 입 딱 먹었는데 엄청 진하고 달콤해서 당연히 설탕이 많이 들어간 줄 알았어요
그런데 보니까 설탕 NO! 인공감미료 NO!
밥스누만의 저당 설계로 천연 식재료만 가지고 이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단맛을 냈다고하더라고요!!
​2. 든든함의 차원이 달라요
보통 가벼운 쉐이크들은 먹고 돌아서면 배고프잖아요?
이건 대두, 완두, 아몬드, 쌀, 귀리까지 5종 식물성 단백질 복합 배합이라 그런지 확실히 소화도 편하고 속이 엄청 든든해요~
한 포만 먹어도 단백질을 무려 27~28g이나 채울 수 있어서
운동 전후나 바쁜 아침 대용으로 좋겠더라고요^^
우유에 타 먹으면 무려 34g까지 채워진다는 사실!
​3. 텀블러가 필요 없는 간편함
개인적으로는 이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귀찮게 텀블러 챙겨 다니면서 설거지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가벼운 포켓 파우치 형태라 가방에 쏙 넣어 다니다가
먹기 직전에 물이나 우유만 붓고 흔들어 마시면 끝!
파우치 뒷면에 눈금선도 있어서 계량할 필요도 없더라고요~ 최고최고😁

이런 분들께 꼭 추천해 드려요!
​맛있는 식단 관리가 필요하셨던 분
​바쁜 아침, 1분 만에 건강한 한 끼 챙기고 싶으신 분
​혈당 걱정 없는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찾으시는 분
​기존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텁텁함, 인공적인 맛에 질리신 분

이번 기회에 맛과 건강, 간편함까지 다 잡은 원밀 단백질 쉐이크로 가벼운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유통기한 2026년 9월10일

최저판매가
바나나7포+딸기7포+초코7포 총21포 19,900원
배송비3,500원 도서산간6,500원

우리1002 333 876099 이 나 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