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이가 자라지 않아 배송지연 됩니다

작성자유윤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351 목록 댓글 9

오이가 잘라고 있다고 믿고 주문 받았는데~
가뭄에 비가 적게 내려~ㅠ
오이 자라는 속도가 늦습니다
비품오이 기다려 주시면
순서대로 발송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우유니 | 작성시간 07:07 new 오이가 연하고 부드럽고 아주 싱싱하여 엊저녁에도 아침에도 아삭아삭 깎아 먹었지요 고맙습니당
  • 작성자보덕화 | 작성시간 1시간 50분 전 new 오이 안전하게 받아서 먹어보니
    아삭아삭 다른오이랑 달라요
    근데 너무 죄송하네요
    농사품삯도 안나오게 생겼어요
    한박스를 싼가격에 받아 먹으려니
    편치를 않아요
    잘먹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