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이가 자라지 않아 배송지연 됩니다

작성자유윤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322 목록 댓글 7

오이가 잘라고 있다고 믿고 주문 받았는데~
가뭄에 비가 적게 내려~ㅠ
오이 자라는 속도가 늦습니다
비품오이 기다려 주시면
순서대로 발송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써니아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오이배송 배추배송 더운데 너무 힘드시겠어요..오이 잘 받았습니다.생긴건 그리 예쁘지않아도 싱싱하고 아삭하면서 맛은 어떤오이보다 맛있네요. 덕분에 맛있게 잘 먹을께요.편한밤 되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우유니 | 작성시간 07:07 new 오이가 연하고 부드럽고 아주 싱싱하여 엊저녁에도 아침에도 아삭아삭 깎아 먹었지요 고맙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