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가 잘라고 있다고 믿고 주문 받았는데~
가뭄에 비가 적게 내려~ㅠ
오이 자라는 속도가 늦습니다
비품오이 기다려 주시면
순서대로 발송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써니아이 작성시간 26.06.23 new
오이배송 배추배송 더운데 너무 힘드시겠어요..오이 잘 받았습니다.생긴건 그리 예쁘지않아도 싱싱하고 아삭하면서 맛은 어떤오이보다 맛있네요. 덕분에 맛있게 잘 먹을께요.편한밤 되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우유니 작성시간 07:07 new
오이가 연하고 부드럽고 아주 싱싱하여 엊저녁에도 아침에도 아삭아삭 깎아 먹었지요 고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