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95%보냈습니다.

작성자신안임자도|작성시간26.06.23|조회수287 목록 댓글 4

#소소한일상 

#어흑 비가 오락가락~

#몸살이 올랑말랑 ㅠ

#흰꼬다마 며칠 기다려주셈~♡

 

오늘로 95% 보내드렸습니다.

이제 

흰꼬다마 15박스정도만 보내믄 되는데

통백 작업 할 환경이 안돼요.

 

혹시 못받으신분들 

며칠만 더 기다려 주세요.

 

비가 언제 후두둑 떨어질지 모르니 통백을 풀어 놓기가 어렵네요

 

그래도 

일단 남은 통백 다 부어 

작업을 시작해야겠죠?

 

태풍예보도 있고~

장마예보도 있고~

아무래도 

보관을 잘 하셔서 드셔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썩지는 않는데 

습한 환경에 곰팡이가 슬더라구요

받으신 양파는 

일단 꺼내 신문지위에 펼쳐 

좀 더 말려서 

망에 담아 통풍이 잘되는곳에 두세요

 

우리 님들 보관 방법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침바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양파 잘 받았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안임자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47분 전 new 넵 맛나게 요리해 드세요
  • 작성자복덩이 | 작성시간 50분 전 new 탱글탱글 좋은 양파 잘 받았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안임자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47분 전 new 한개도 안썩고 끝까지 맛나게 드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