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
#어흑 비가 오락가락~
#몸살이 올랑말랑 ㅠ
#흰꼬다마 며칠 기다려주셈~♡
오늘로 95% 보내드렸습니다.
이제
흰꼬다마 15박스정도만 보내믄 되는데
통백 작업 할 환경이 안돼요.
혹시 못받으신분들
며칠만 더 기다려 주세요.
비가 언제 후두둑 떨어질지 모르니 통백을 풀어 놓기가 어렵네요
그래도
일단 남은 통백 다 부어
작업을 시작해야겠죠?
태풍예보도 있고~
장마예보도 있고~
아무래도
보관을 잘 하셔서 드셔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썩지는 않는데
습한 환경에 곰팡이가 슬더라구요
받으신 양파는
일단 꺼내 신문지위에 펼쳐
좀 더 말려서
망에 담아 통풍이 잘되는곳에 두세요
우리 님들 보관 방법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