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찐한 검은콩 국수

작성자알콩이|작성시간24.06.01|조회수731 목록 댓글 4

아침에 재이네 갔다가
(딸내미는 격주로 토요일 근무 해요)
사부인 오셨길래
얼른 내집으로 와서는
아침에 씻어 불려 놓고 간
검은콩 1컵과 메주콩 한컵을 익혀서는
생수도 추가하고
아침에 볶아 놓은 깨랑 소금 살짝 넣어서
믹서기에 곱게 갈아서는
냉동실에 차게 식혀 놓고
쌀국수 삶아서 오이채도 얹고
삶은 계란도 올리고
슬라이스 한 토마토도 얹고
차게 식혀진 콩국물 부어서
아주 찐한 콩국수 맛나게 먹었어요

남은 콩국은
재이네 저녁 콩국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타리 | 작성시간 24.06.01 아버지모시고 교동도 대룡시장 가선 새참으로 서리태콩국수 드셨는데 잘드시네요
    알콩이님 직접 하신거라 더 맛있게 드셨겠습니다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4.06.01 벌써 콩국수를 하셨네요.
    맛나고 시원해 보여요.
    콩국보니 저도 해먹어야 겠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4.06.01 껍질 안벗기시고
    그냥 믹서에 갈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알콩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6.02 새털구름 네
    곱게 갈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