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점심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갓지은밥
양배추 데쳐서
일부 짜뚜리는 잘게 다져 놨어요
적배추김치 송송 썰어 꼭 짜주고
참치 기름기 빼서 준비
김자반 넣어주고
잘 섞어 버무려서
모양틀에 넣어 꾹꾹 눌러 빼서
하나씩 빼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맛점하세요
제 점심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갓지은밥
양배추 데쳐서
일부 짜뚜리는 잘게 다져 놨어요
적배추김치 송송 썰어 꼭 짜주고
참치 기름기 빼서 준비
김자반 넣어주고
잘 섞어 버무려서
모양틀에 넣어 꾹꾹 눌러 빼서
하나씩 빼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맛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