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빈그릇 빈컵

작성자알콩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504 목록 댓글 3

분명
나는 사위 점심으로
쌀소면 열무비빔국수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내려 주고
후식으로
토마토 갈아 주고
잠깐 마트 다녀 왔더니만
텅 비어 있습니다

싹 드셨네요

재이가 우유를 먹더니 갑자기 토하네요
장염인거 같다면서
딸내미는 재이 데리고
딸내미 근무하는 병원으로 가서
편하게 맞힌다고
데리고 갔습니다
잘 맞고 있답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03 싹싹하게 비우심에 ㅉㅉㅉㅉ~~~ㅎㅎㅎ
    재이 장염이면 한참갈텐데...고생 좀 하겠넴~
    똘똘 재이야 언넝 나으렴^^
  • 작성자정경이 | 작성시간 26.06.03 사위가 냠냠냠 맛나게 싹 비웠네요 ㅎ
  • 작성자고운당 | 작성시간 26.06.03 잘 먹으니 얼마나 좋습니까...
    그나저나 재이가 빨리 좋아져야 할 텐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