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니다ㅋ
시골에서 먹어본 쑥개떡 맛이나는데요
냉동실에 보관해두었던 쑥쌀가루 치데어서
쑥개떡 만들어 쪄내었어요
쑥쌀가루는 반죽해서 넣어보관하는 것보다 가루로 보관합니다
쑥개떡이 찰지고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서 두개먹었어요ㅎ
쑥은 깊은 산중 종주산행하면서 띁어다 삶아 냉동넣어둔것입니다
이제는 어디가서 쑥 못띁어요 .드론으로 농약살포 해서
냉동에 보관중인 있는 쑥만 사용해야할듯 싶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피리 작성시간 26.06.19 인천살땐 해마다 해놓고 추석송편까지 만들어 먹었는데 무릎 션찮아서 패스한지 몇년되었네요 ㅎ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이제는 쑥을 어디가서 띁어올수도 없지요
종주산행 하면서 베낭내려놓고 잠시 쉬는동안 띁어온 산쑥인데
이제는 원정산행 가기도 싫고 쑥이 보여도 구차해서 안띁어오려구요ㅎ
두무릎 아끼셔야됩니다
쑥개떡 두개먹고 친구가져다 주고 없어요
풀피리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신운정 작성시간 26.06.20 쑥개떡이 쫀득해 보이는게
정말 맛있겠어요.
저도 냉동실에 쑥이랑 빻아
놓은 쌀가루 있는데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
작성자솔짱 작성시간 26.06.20 올해는 쑥개떡 맛도 못 보고 지나갔네요.
쫄깃하니 넘 맛있어 보입니다^^ -
작성자박영란 작성시간 26.06.20 추억의 쑥갠떡보면~~~
무조건 엄마생각됩니당~~입맛 다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