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반찬으로 계속 올려도 질리지 않는 두부조림.
오늘은 창녕양파를 잔~~뜩얹어서
흰쌀밥에 얹어 쓱쓱 비벼 먹었습니다.
입가심으로 남편은 쏘맥으로 마무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치미 작성시간 26.06.20 두부조림 맛있겠어요.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은
국민영양 반찬입니다.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초코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기본이죠 두부.뭐를 해도 좋아요..
휴일 행복하게 마무리 하세요~~^^ -
작성자박영란 작성시간 26.06.20 두부조림은 무조건 마시쪄용~~
보기만 해도 침 고이는 두부조림~~냠냠^^ -
답댓글 작성자초코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저희가족은 자작하게 국물 떠서 같이 먹는걸 좋아해요...
휴일..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시간 07:58 new
양파의 달달한 맛이 우러나서
잘 어우러져 맛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