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더워도 두부조림.

작성자초코언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337 목록 댓글 13

저녁반찬으로 계속 올려도  질리지 않는 두부조림. 

오늘은 창녕양파를  잔~~뜩얹어서

흰쌀밥에 얹어 쓱쓱 비벼 먹었습니다.

입가심으로  남편은 쏘맥으로 마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20 두부조림 맛있겠어요.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은
    국민영양 반찬입니다.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초코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기본이죠 두부.뭐를 해도 좋아요..
    휴일 행복하게 마무리 하세요~~^^
  •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20 두부조림은 무조건 마시쪄용~~
    보기만 해도 침 고이는 두부조림~~냠냠^^
  • 답댓글 작성자초코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저희가족은 자작하게 국물 떠서 같이 먹는걸 좋아해요...
    휴일..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 작성자하늘연가 | 작성시간 07:58 new 양파의 달달한 맛이 우러나서
    잘 어우러져 맛있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