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치찜

작성자풀피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335 목록 댓글 10

하나로 갔드니 생등뼈 있길래 한봉 집어들고 왔어요
핏물빼서 푹끓여 묵은지넣고 끓였어요

마늘 장아찌 남은간장 섞었더니 탁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맛있드라구요
    다른찬없이 한가지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영란 | 작성시간 26.06.20 여름철 제맛 지대루인
    김치갈비찜이 완전 맛날 듯요~~
    마늘장아찌도 잘 담그셨으니 든든하시겠슴당~~
    주말도 많이많이 해피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랫만이라 그런지 맛나게 먹었어요
    마늘 양파 장아찌 익으면 맛있을거같아요
    비가와서 그런지 너무 나른해서 낮잠을 실큰잤어요 정말오랫만에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연가 | 작성시간 07:57 new 밥도둑입니다.
    묵 익은 묵은지에 뼈에서 발라낸 살코기 올려 먹으면
    맛있지요.
    군침 돕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1 new 오랫만에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