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갔드니 생등뼈 있길래 한봉 집어들고 왔어요
핏물빼서 푹끓여 묵은지넣고 끓였어요
마늘 장아찌 남은간장 섞었더니 탁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맛있드라구요
다른찬없이 한가지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영란 작성시간 26.06.20 여름철 제맛 지대루인
김치갈비찜이 완전 맛날 듯요~~
마늘장아찌도 잘 담그셨으니 든든하시겠슴당~~
주말도 많이많이 해피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랫만이라 그런지 맛나게 먹었어요
마늘 양파 장아찌 익으면 맛있을거같아요
비가와서 그런지 너무 나른해서 낮잠을 실큰잤어요 정말오랫만에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시간 07:57 new
밥도둑입니다.
묵 익은 묵은지에 뼈에서 발라낸 살코기 올려 먹으면
맛있지요.
군침 돕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1 new
오랫만에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