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자반 매실장아찌 주먹밥

작성자알콩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52 목록 댓글 4

미처 먹지 못한 돌김 눅눅해진거 같아
바삭하게 구워 봉지에 넣어
최대한 부수어서
팬에 쏟아 붓고
들기름 맛소금 설탕 깨 넣어
바삭하게 볶아서
김자반 만들어 놓고
핑크 매실장아찌 조금 다져 넣어
주먹밥 만들어서
맛봐요
새콤 아삭 고소 맛있습니다

김자반

매실장아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21 맛있겠어요.
    눈으로 한접시 맛나게 먹었어요.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알콩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기님
    여름 잘 이겨 내셔요
  • 작성자즐거운지금은 | 작성시간 26.06.21 알콩이님 잘하셨어요^^
    저는 어느해부터 매실짱아찌가 쪼글하니 안되더라구요
    왜그럴까요?^^
  • 답댓글 작성자알콩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쪼글해지면서
    아삭 쫄깃합니다
    김냉에 넣어 두고 고추장무침 등등
    비상 요리에 응용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