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처 먹지 못한 돌김 눅눅해진거 같아
바삭하게 구워 봉지에 넣어
최대한 부수어서
팬에 쏟아 붓고
들기름 맛소금 설탕 깨 넣어
바삭하게 볶아서
김자반 만들어 놓고
핑크 매실장아찌 조금 다져 넣어
주먹밥 만들어서
맛봐요
새콤 아삭 고소 맛있습니다
김자반
매실장아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치미 작성시간 26.06.21 맛있겠어요.
눈으로 한접시 맛나게 먹었어요.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알콩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기님
여름 잘 이겨 내셔요 -
작성자즐거운지금은 작성시간 26.06.21 알콩이님 잘하셨어요^^
저는 어느해부터 매실짱아찌가 쪼글하니 안되더라구요
왜그럴까요?^^ -
답댓글 작성자알콩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쪼글해지면서
아삭 쫄깃합니다
김냉에 넣어 두고 고추장무침 등등
비상 요리에 응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