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쿠사리

작성자풀피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334 목록 댓글 10

고기 너무 삶았다고 고기썰며 잔소리 잔소리 ㅠ
고기는 내가 썰고 있었는데 어찌된일인지
아이들은 푹삶는걸 좋아하고 손주 먹이려고 푹삶았건만
아이들이 푹익어 좋다고 잘 먹으니 암소리도 못하고 먹기만
화나는걸 참았더니 밥맛두없어요 ㅠ
속쓰려서 약먹고 누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32 new 아 그렇군요
    제가 헷갈리게 했군요
    나이들더니 좁쌀영감 마냥 주방일에 나서네요
    좋은날되셔요
  • 작성자정다운 | 작성시간 09:25 new 풀피리님
    토닥토닥 해 드릴게요.
    한끼 밥 차림이 얼마나 힘든데...
    힘 빠지게시리 ㅜㅜ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30 new 한번만 했으면 넘어갈텐데 ㅠ
    몇번을 하니까 제가 요기다 하소연 했네요 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즐거운지금은 | 작성시간 12:34 new 푹삶으면 먹기좋고 맛도좋지요
    아이들이 좋아함 됬어요^^
    맘푸시고 ㅎ 기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54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