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너무 삶았다고 고기썰며 잔소리 잔소리 ㅠ
고기는 내가 썰고 있었는데 어찌된일인지
아이들은 푹삶는걸 좋아하고 손주 먹이려고 푹삶았건만
아이들이 푹익어 좋다고 잘 먹으니 암소리도 못하고 먹기만
화나는걸 참았더니 밥맛두없어요 ㅠ
속쓰려서 약먹고 누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다운 작성시간 26.06.22 new
풀피리님
토닥토닥 해 드릴게요.
한끼 밥 차림이 얼마나 힘든데...
힘 빠지게시리 ㅜㅜ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한번만 했으면 넘어갈텐데 ㅠ
몇번을 하니까 제가 요기다 하소연 했네요 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즐거운지금은 작성시간 26.06.22 new
푹삶으면 먹기좋고 맛도좋지요
아이들이 좋아함 됬어요^^
맘푸시고 ㅎ 기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영란 작성시간 26.06.22 new
잔소리 여러번하면
인정했었던 맘속과는 다르게 부아가 나쥬 ㅜ
3번째 말하네? 해도 또 4번째... 5번째 하고있으면
참지못하고 결국은 큰소리나고 ㅋㅋㅋㅋ
식구들이 잘 먹어줘서 복수한 셈이네요..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