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추부침개+막걸리? 작성자초코언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17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녁은 하기 귀찮고오이소박이하고 남은 부추로 냉동해물넣어서 부침개 해서 먹었습니다~♡남편이 너무 좋아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마토사랑 | 작성시간 26.06.22 new 부침개 맛있겠어요 작성자하늘타리 | 작성시간 26.06.22 new ㅎ부침개 맛있겠네요 작성자엄마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도 홍감자/ 방앗잎/양파 매운고추 오징어넣고부침개 해먹었어요 작성자적우 | 작성시간 06:20 new 맛나겠어요~^^입맛없을때,전이랑. 막걸리 딱이지요. 작성자하늘연가 | 작성시간 07:59 new 고소하니 맛있겠어요.막걸리까지 함께 하니 금상첨화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