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추부침개+막걸리?

작성자초코언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130 목록 댓글 4

저녁은 하기 귀찮고

오이소박이하고 남은 부추로 냉동해물

넣어서 부침개 해서 먹었습니다~♡

남편이 너무 좋아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운당 | 작성시간 26.06.22 new 왜 좋아하실까요?
    막걸리를 먹을 수 있어서요ㅋ
  • 작성자토마토사랑 | 작성시간 26.06.22 new 부침개 맛있겠어요
  • 작성자하늘타리 | 작성시간 26.06.22 new ㅎ부침개 맛있겠네요
  • 작성자엄마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도
    홍감자/ 방앗잎/
    양파 매운고추 오징어넣고
    부침개 해먹었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