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녁

작성자풀피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53 목록 댓글 6

양파 푸짐하게넣고
두부한모
기름에 지지다가 들기름 넣고
고추가루 마늘 알룰로스 파 진간장 참치액젓
넣고 졸였드니 맛나요
두부한쪽에 밥한술 비벼먹었는데

심부름 시킨 아들한테 카톡와요
엄마 쫄면 사갈께 같이 먹을까요
그래 콩나물은없고 양배추 당근 오이 채썰어 올려 또 먹었어요 ㅎ
아들 많이주고 야채많이 쪼금 먹었지만 ㅠ
쫄면 좋아한게 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다가앉으셔요
    들기름 넉넉히 넣었드니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부치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작자작 졸이 두부에 밥비벼 먹고 싶어요.
    쫄면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쫄면도 먹고 싶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작자작 하게 졸였는데 양파를 큼직하게 썰었더니 살캉하고 맛있네요
    급해서 쫄면 사진없어요
    점심에 밥맛없으면 먹으라고 가끔 아들이 사다주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눈솔 | 작성시간 2시간 16분 전 new 양파,두부 조림 밥에 올려 비벼 먹으면 맛있겠어요
  • 작성자하늘연가 | 작성시간 8분 전 new 양파가 넉넉히 들어가서 달큰하고 시원하니 맛있겠습니다.
    두부조림은 밥도둑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