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푸짐하게넣고
두부한모
기름에 지지다가 들기름 넣고
고추가루 마늘 알룰로스 파 진간장 참치액젓
넣고 졸였드니 맛나요
두부한쪽에 밥한술 비벼먹었는데
심부름 시킨 아들한테 카톡와요
엄마 쫄면 사갈께 같이 먹을까요
그래 콩나물은없고 양배추 당근 오이 채썰어 올려 또 먹었어요 ㅎ
아들 많이주고 야채많이 쪼금 먹었지만 ㅠ
쫄면 좋아한게 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다가앉으셔요
들기름 넉넉히 넣었드니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부치미 작성시간 26.06.23 new
자작자작 졸이 두부에 밥비벼 먹고 싶어요.
쫄면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쫄면도 먹고 싶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자작자작 하게 졸였는데 양파를 큼직하게 썰었더니 살캉하고 맛있네요
급해서 쫄면 사진없어요
점심에 밥맛없으면 먹으라고 가끔 아들이 사다주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눈솔 작성시간 2시간 16분 전 new
양파,두부 조림 밥에 올려 비벼 먹으면 맛있겠어요
-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시간 8분 전 new
양파가 넉넉히 들어가서 달큰하고 시원하니 맛있겠습니다.
두부조림은 밥도둑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