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맘마미아 반찬

매실장아찌 팝니다

작성자맘마미아반찬|작성시간26.06.22|조회수233 목록 댓글 1

순천 매실을 140k 사서는
크고 파란거만 골라서는
망치로 패서 씨 제거했어요
쪽을 내지않고 크게 그대로
소금에 두어시간 절였다가
설탕에 쟀습니다
오늘 다 익은듯해서 통에 담고
달아보니 2.2k씩 되네요
냉장에 두시고 일년 드세요
새콤달콤 내입엔 딱입니다
청매에서 황매로 익는거여서
아삭 안하고 쫄깃합니다
곧바로 드셔도 개운하고 맛나요

매실장아찌 2.2k 택포 34000원

농협 김숙경 352-0801-0760-13
010-6751-73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