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살이 걷기방

6월19일 금요일

작성자섬그림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5

걷는 도중 비가 내려~~ 급히 도망 왔어요~~ 사람들이 안보이니 무서웠습니다~~

간신히 만보 넘겼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피리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풀피리 | 작성시간 26.06.19 오후에 인천 다녀왔는데 엄청 쏟아지드라구요
    판교에 오니 조금씩 시작했어요
  • 작성자엄마손 | 작성시간 26.06.19 비가 내리네요.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경이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요만큼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알콩이 | 작성시간 06:32 new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