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살이 걷기방

6월22일 성재랑~~

작성자알콩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42 목록 댓글 8

주말
캠핑 다녀온 성재
열이 나고 콧물이 난다

월요일 오늘 아침
얼집 가기전
소아과 다녀 오란다
아침밥 먹여
재이 유치원 보내면서
성재도 얼집 갈 채비 해서
재이는 유치원 셔틀버스
태워 보내고
성재는 소아과로 향했다
똑딱 예약을 한 상태인데도
1시간을 기다려
진찰 받고
처방전 성재가 받아들고
(성재는 비타민 받으려고)
약국 가서 약짓고
아침약 먹고
점심약 얼집 가방에 넣고
후다닥 얼집으로 데려다 주고
집으로 와서
청소 후딱 하고
메추리집 청소하고
커피 마시며 한숨 돌리고
있는데
얼집 선생님 전화 옵니다
성재가 열이 난다고
데려 가라네요
후다닥 데려오고
재우고(낮잠 3시간 자는 동안
저녁 먹을 준비 간단히 해요)
후다닥 재이 데려 오고
시계는 5시를 향해 움직입니다

애들 저녁 두 식판에 차려 거의
다 먹었을 즈음
딸내미 퇴근했습니다
저녁 같이 먹고
놀이 한판 하고
애들 씻기고
지금은 내방으로 들어와 티비 앞에
앉아서 휴~~~한숨 돌리네요
(이모님 친정엄마가 넘어져
병원에 계셔야 해서
회복될 동안 성재 하원 도우미를
못하신다 하셔서
독박육아를 했다)
내일은 더 힘들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맑은미소 | 작성시간 26.06.22 new 감기끼 있어 생강차 마시고 쉬었어요 비가 내려 땅이 촉촉해 맨발걷기 좋을텐데 아쉬어요
    성재 밤에는 열 안나고 잘 잤으면 좋겠어요 수고 하셨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풀피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경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당분간 힘드시겠어요
    어째요 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