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살이 걷기방

6월22일 성재랑~~

작성자알콩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99 목록 댓글 6

주말
캠핑 다녀온 성재
열이 나고 콧물이 난다

월요일 오늘 아침
얼집 가기전
소아과 다녀 오란다
1시간을 기다려
진찰 받고
처방전 받아 약타고
약먹고
후다닥 얼집으로 데려다 주고
집으로 와서
청소 후딱 하고
있으니
얼집 선생님 전화에요
성재가 열이 난다고
데려 가랍니다
후다닥 데려오고
재우고
재이 데려 오고
저녁 5시네요
저녁 대충 차려서
애들 먹이고
있으니
딸내미 퇴근했습니다
저녁 같이 먹고
애들 씻기고
지금은 내방으로 들어와 티비 앞에
앉아서 한숨 돌리네요
(이모님 친정엄마가 넘어져
병원에 계셔야 해서
회복될 동안 성재 하원 도우미를
못하신다 하셔서
독박육아를 했다)
휴 힘 들 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섬그림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루 종일 고생 하셨네요!! 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엄마손 | 작성시간 26.06.22 new 두명 케어하려면
    힘듭니다
    고생많으셨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맑은미소 | 작성시간 26.06.22 new 감기끼 있어 생강차 마시고 쉬었어요 비가 내려 땅이 촉촉해 맨발걷기 좋을텐데 아쉬어요
    성재 밤에는 열 안나고 잘 잤으면 좋겠어요 수고 하셨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풀피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경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당분간 힘드시겠어요
    어째요 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