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등산 등반했네요^ 작성자송원혁|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날 폭우로 물바위등반이라서 힘들었다고 하네요^^저는 선약이 있어서 참석은 못했습니다ㅜㅜcjsemdtk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